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년 1월 대표기도문

by #*h*# 2024. 1. 4.

24년 첫 달 1월 대표기도문을 올려드립니다. 24년 한 해에도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가운데 동행하는 삶을 살길 기도드립니다.  은혜 위에 은혜를 더하여 노아처럼 의인으로 인정받아 삶가운데 하나님 나라를 이루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모든 만물을 선물로 주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로 새로운 24년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24년을 희망으로 바라보기보다는 경제의 어려움과 처한 상황가운데 부정적인 마음으로 맞이했지만 믿는 저희들은 고난뒤에 계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바라보며 기대하며 소망가운데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이런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이제까지 저희들의 모습 속에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믿음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말씀대로 살지 못해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모습들을 회개합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덮어주셔서 깨끗하게 하옵소서.

새로운 한 해에는 저희가 더욱 믿음으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그래서 삶이 예배가 되고 예배가 삶이 되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로서 권위가 회복되고  하나님께 자랑이 되고 기쁨을 드리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 좋은 교회 구원 얻는 숫자가 많아지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모이면 기도와 예배를 드리고 흩어지면 전도하는 복된 성도님들 되게 하시고 이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영혼구원에 힘쓸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시 옵소서.

성령충만을 교회에 내려주셔서 기도의 불씨가 꺼지지 않게 하시고 제단에서 쏟아지는 생수의 강물이 차고도 넘쳐 우리 교회 성도님들이 살아나고 지역이 살아나고 나라가 살아나고 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교회 되게 하소서.

이 시간 말씀을 선포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님 충만하게 임하여 주셔서 하나님 말씀 만을 대언하게 하시어 하나님 임재가 충만하길 소원합니다. 말씀으로 인해 삶의 문제가 해결되어 자유를 갖게 하시고 회개가 일어나 새 생명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영 육간의 치유가 일어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해 주시옵소서. 한 주간도 이 말씀을 붙들고 승리하는 삶, 세상이 줄 수 없는 자유와 평안이 가득한 삶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남이 알아주든 알아주지 않든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며 봉사하는 손길에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가득하길 원하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한 없이 사랑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